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켓몬 샴푸·치약 나온다…LG생건 '포켓몬 에디션' 출시

공유
0

포켓몬 샴푸·치약 나온다…LG생건 '포켓몬 에디션' 출시

23일 지마켓서 한정 판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의 포켓몬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의 포켓몬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오는 23일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의 포켓몬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들은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게 된다.

포켓몬 에디션은 23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2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에디션 제품 중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됐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형식으로 제작돼 어떤 뱃지가 나왔는지 확인해보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트래블 캔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분들은 이번 포켓몬 에디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포켓몬 팬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