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스테이, 비건라이프 위한 '친환경 패키지' 출시

공유
0

신라스테이, 비건라이프 위한 '친환경 패키지' 출시

친환경 소재 어메니티 제공 등 환경 보호 동참

신라스테이가 비건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신라스테이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가 비건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비건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이 오아시스(My Oasis)’ 패키지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인 비건 뷰티 아이템을 직점 체험해볼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 포장재와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의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트리앤씨 사막크림(1개), 트리앤씨 샌드 듄 사막 미스트(1개),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다. 오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역삼, 삼성, 서부산,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세이브 더 어스(Save the Earth)’ 패키지는 일회용 어메니티 대신 친환경 욕실 용품과 치약, 칫솔을 사용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동참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고체 샴푸바, 린스바, 바디바로 구성된 여행용 고체 키트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대나무 칫솔·고체 치약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동구밭 여행용 고체 키트(1개), 지구샵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1개), 신라스테이 리사이클 베어(1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그린 캠페인’과 함께 진행돼 2박 이상 투숙시 객실 내 침구류 교체를 진행하지 않으며, 추가 어메니티 제공이 제한된다.
이외에도 패키지를 통해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등 호텔 인근 유명 생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오는 8월 1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만날 수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