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산업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출시

공유
0

애경산업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출시

피부 톤·결에 따라 사용하는 베이스 포뮬라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3종'.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3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피부 톤과 결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벨벳 레이어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피부결 보정을 도와준다. 회사 측은 특히 번들거리기 쉬운 코 옆, 볼, 이마, 턱 등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소량 도포해 부드럽게 롤링하듯 사용하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치 레이어는 자연스러운 피치 색상의 포뮬라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이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팅 레이어는 수분 포뮬라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텁텁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공과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는 탄닌 콤플렉스를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루나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루나 담당자는 "메이크업 전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사용한다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가꿔주고 자연스러운 톤업과 함께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