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맘스터치, KT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프로모션

공유
0

맘스터치, KT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프로모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세트·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반값' 제공

맘스터치가 이달 말까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맘스터치이미지 확대보기
맘스터치가 이달 말까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오는 31일까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맘스터치 버거세트는 총 2종으로 매콤한 고추장,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에 닭다리살 패티가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겉바속촉 싸이패티에 3가지 치즈 소스가 더해진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와 함께 감자튀김, 콜라 1잔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세트'와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세트'를 반값에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혹은 웹페이지를 통해 24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T 멤버십 앱 또는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신제품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더위도 날려버릴 만큼 화끈하게 맛있는 매운 버거 드시고 즐거운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