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알파, 초복 맞아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공유
0

KT알파, 초복 맞아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배려계층 300가구에 보양식 키트 전달

KT알파가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사진=KT알파이미지 확대보기
KT알파가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나눔활동을 진행했다. 사진=KT알파
KT알파와 KT알파 노동조합이 16일 초복을 앞두고 동작구 내 배려계층 300가구를 대상으로 삼계탕, 닭죽, 수박 등 무더위를 이겨낼 보양식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KT알파는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상생 및 배려계층 복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지역 복지관과 연계한 동행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6월 양천구 지역에 이어 오늘(14일)은 KT알파 본사가 위치한 동작구 지역 내 본동종합사회복지관과 뜻을 모았다.
이번 보양식 나눔행사에서는 홀로 사는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손쉽게 끓여먹을 수 있는 삼계탕과 녹두닭죽, 수박, 김치볶음 등 보양식 키트 300박스를 마련했으며, KT알파 임직원들이 각 가정을 방문해 어려움을 살피고 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행사에 참여한 KT알파 직원은 "올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동참했다. 누군가를 위해 작은 도움이나마 보탤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KT알파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배려계층을 위한 경제적 지원부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야구경기 관람, 미디어센터 견학 등 문화적 지원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