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치르고 기력 빠질 땐…신선한 제철 먹거리로 기력 충전

이랜드킴스클럽이 장시간 이동, 음식 준비 등 명절을 치르며 지친 몸을 충전하기 위해 신선한 제철 먹거리로 구성한 ‘명절 후 속풀이’ 기획전을 4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기 위해 활꽃게, 생닭, 감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의 부담도 덜어줄 예정이다.
먼저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을 먹고 느끼해진 입맛을 잡아줄 ‘얼큰한’ 탕과 찌개류에 활용 가능한 식재료를 준비했다. 단백질이 풍부해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볶음탕용 생닭과 제철 활꽃게를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화불량 해소를 돕고 ‘상큼하게 입가심’할 수 있는 과일로 하우스 감귤과 감홍사과를 준비했다.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도 명절의 여독을 풀기 위한 신선 먹거리를 4일에 선보인다. 일상으로 복귀하며 떨어진 기력을 되살리기 위해 가을 제철 꽃게와 풍천장어의 판매를 재진행한다.
◇야놀자, 가을철 맞이 레저 특화 프로모션

야놀자가 가을철을 맞아 레저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9일까지 레저 큐레이션 프로모션 ‘황금빛 내연휴’를 선보인다. 액티비티형, 감성형, 육아형, 힐링형 등 주요 테마를 선정하고, 고객 취향 맞춤형 인기 레저 상품 20여 개를 추천한다. 추천 상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3천 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결제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테마파크 전용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9일까지 ‘놀이공원 페스타’를 통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 간 대표 테마파크를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는 매주 엄선한 놀이공원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티켓 사용 완료 시 결제 금액의 30%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오는 5일에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K2, '크로스360 다이니마' 배낭 시리즈 출시

K2가 세계에서 가장 튼튼한 섬유로 불리는 다이니마 섬유를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크로스360 다이니마' 배낭 시리즈를 출시한다.
하이킹, 바이크, 트레일런닝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크로스360 다이니마 배낭은 같은 무게의 강철보다 15배 이상 강하면서도 무게는 나일론의 70% 수준인 초경량ㆍ고강도의 다이니마 섬유로 제작돼 일반 배낭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뛰어난 방수성과 함께 자외선 저항으로 변색이 적으며 우수한 내마모성으로 찢김을 방지한다.
프레임 없는 밀착형 등판 구조로 산행 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확장형 멜빵 구조가 적용돼 착용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수납성도 우수하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어텀 피크닉 패키지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을의 정취를 두배로 만끽할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11월 1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강원, 경기, 제주, 서울의 단풍 명소 인근에 위치한 호텔 및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가을의 여유와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최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토제니아굿즈’의 피크닉 매트를 대여 또는 제공하는 것으로 기획돼 야외에서 가을의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토제니아굿즈’는 포토그래퍼가 직접 찍은 사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자연의 풍부한 색감을 담은 피크닉 매트가 아름다운 풍경 속 가을 감성을 두배로 끌어 올린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