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희망친구 기아대책, 한부모 여성 가장 자립지원 위한 ‘2023 원더마켓’

공유
2

희망친구 기아대책, 한부모 여성 가장 자립지원 위한 ‘2023 원더마켓’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홍보대사와 함께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을 위한 ‘2023 원더마켓’을 진행했다.  /사진=희망친구 기아대책이미지 확대보기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홍보대사와 함께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을 위한 ‘2023 원더마켓’을 진행했다. /사진=희망친구 기아대책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기아대책 홍보대사들과 함께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을 위한 ‘2023 원더마켓’을 진행했다.

‘원더마켓’은 사회적, 경제적 자립을 준비하는 한부모 여성 가장을 응원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독려하기 위해 기아대책 홍보대사와 셀럽 및 기업들의 자발적 참여로 열린 플리마켓으로 올해 네 번째 시즌을 맞았다.
물품 판매를 통해 거둔 수익금은 기아대책의 ‘행복한나눔’에 기부돼 한부모 여성 가장을 포함한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11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따르면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센터스퀘어 ‘라라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배우 김혜은, 아나운서 이선영,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 기아대책의 홍보대사들이 참여했다.

함께 참여한 배우 김영선, 소프라노 임선혜 등 각 분야 정상의 셀럽들도 애장품을 기부하며 미혼모 자립 지원에 적극 나섰다.

이번 마켓에서는 다양한 물품 판매와 함께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기아대책 셀럽들이 개인 기증한 상품과 기업 협찬 물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으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소통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됐다.

이 밖에도 홍보대사와 셀럽들의 스튜디오 사진을 관람할 수 있는 사진전을 개최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GS리테일은 기아대책에 원더마켓 행사를 위한 의류 및 잡화 등 다수의 물품을 후원했다. 이외에 ▲스킨앤플러스 ▲더라퓨즈 ▲클라세 캐시미어 ▲김창숙 부띠크 ▲온팔로우 ▲㈜엘인터내셔널 ▲커버걸 ▲아이소이 ▲캄프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등 다수의 기업들도 다양한 물품을 후원하며 한부모 여성 가장을 돕기 위해 뜻을 모았다.

유원식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은 “사회적, 경제적 자립이 절실한 한부모 여성 가장을 돕기 위해 바쁜 연말 스케줄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해를 거듭하며 한부모 여성 가장을 위한 대표적인 행사로 성장하고 있는 원더마켓을 통해 많은 분들이 소외된 모든 이웃들을 돌아보고 놀라운 희망을 전하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