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그재그,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

공유
0

지그재그,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

에어샷 랩모션  /사진=카카오스타일이미지 확대보기
에어샷 랩모션 /사진=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디지털 기기, 인테리어 소품, 가구, 가전, 펫, 캠핑, 레저 등 MZ세대의 다양한 취향과 생활 편의를 위한 상품군을 한데 모은 라이프 카테고리를 2022년 8월부터 운영 중이다.
현재 '풀리오’, ‘브라이튼몰’, 브리츠', '소니', '로지텍', ‘어프어프’, ‘오아‘, ‘바디럽’을 포함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약 50만 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27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자기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 중심으로 집에서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헤어케어까지 직접 하는 ‘홈살롱’족이 증가하고 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2주간(2/12~2/25) 고데기, 드라이어 등 헤어기기 제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4%, 검색량은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SNS를 통해 셀프 스타일링 팁이 빠르게 확산한 데다 개강, 나들이 등 외부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보니 수요가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하루를 완성하는 나만의 스타일링 메이트’라는 콘셉트로 유닉스 브랜드 단독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열고, 인기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메인 제품을 포함한 일부 제품은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으로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는 당일·새벽배송도 가능하다.

이번 쇼케이스 메인 제품인 유닉스 신제품 멀티 헤어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은 모발보호와 함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멀티 헤어 스타일러의 가장 큰 불만으로 지적됐던 AS(사후관리 서비스)에 있어서 유닉스 제품의 경우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초경량 BLDC모터를 탑재한 신제품 ‘디오’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해 ‘무선 미니 고데기 테이크아웃4’, ‘36mm 봉고데기 캐주얼 웨이브’ 등 인기 제품도 쇼케이스를 통해 지그재그 전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과 ‘롯데호텔 상품권’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3만 원 상당의 유닉스 제품, 백화점 상품권, 도넛 교환권, 에어샷 거치대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혜택별 조건 상이)한다. 일부 제품 대상으로는 포토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