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제주삼다수 광고영상 1000만뷰 돌파

공유
0

임영웅, 제주삼다수 광고영상 1000만뷰 돌파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사진=제주삼다수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비하인드 컷 /사진=제주삼다수
가수 임영웅이 제주삼다수와 함께한 광고영상이 총조회수 1000만뷰를 훌쩍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9일 제주삼다수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하고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축구장 100개 규모의 땅을 사는 등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임영웅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국민가수와 국민생수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만큼 티저 및 본편 광고, 디지털 영상 등은 공개 직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천2백만 회, 관련 댓글은 2만3천여개에 육박하며 많은 소비자들은 ‘제주삼다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의 아이콘 임영웅의 만남에 더욱 믿음이 간다’, ‘물을 위해 땅까지 관리한다니 믿고 마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주삼다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2일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으며, 19일 오후 6시에는 광고 비하인드 필름을 오픈할 예정이다. 영상들은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하인드 필름 공개일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 심쿵포인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만남으로 제주삼다수의 품질관리 노력이 신뢰감 있게 전달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델 임영웅과 함께 펼쳐갈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