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공유
0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오는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사진은 지난해 10월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모습 / 사진=이랜드월드이미지 확대보기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오는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사진은 지난해 10월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모습 /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25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열리는 대형 영·유아 용품 전시회다.

키디키디는 ‘코베 베이비페어’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키디키디 용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베스트 브랜드의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준비했다. △모던하우스 키즈 △쉐베베 △푸드케어 △디자인스킨 △그로미미 △폴레드 등은 키디키디 부스를 통해 2024년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QR코드를 통해 행사 기간 한정 특가로 쇼핑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디키디 회원을 대상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 및 유모차 대여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부스 방문객 선착순 250명에게 타포린백을 제공하고,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양말과 최대 30만원 상당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육아를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키디키디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에 경계를 두지 않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