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스파오, 2025 봄 시즌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 스파오, 2025 봄 시즌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스파오 25SS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사진=이랜드월드이미지 확대보기
스파오 25SS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

25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만의 기술력을 담아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바람과 가벼운 물방울을 막아주는 '후드 야상 재킷', 생활방수 · 투습 ·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 방수 기능이 강화된 '워터 프로텍션 재킷',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를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3-LAYER 테크니컬 윈드브레이커'는 3중 구조 원단으로 제작됐다. 겉면은 캐주얼한 코튼 소재를, 안쪽면은 투습 발수 기능을 적용해 땀이 외부로 빠르게 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의 기능성 원단 개발 기술을 집약한 이 제품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후드와 스토퍼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링의 다양성을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후드 야상 재킷'은 가벼운 소재와 구김이 적은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링이 용이하며, 일상 활동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스파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기능성 아우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