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영원아웃도어에 따르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냉감 셋업 컬렉션’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냉감 셋업 컬렉션’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방수, 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재킷, 아노락, 샤켓, 쇼츠, 카고 팬츠, 원피스 등 한층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여름철 패밀리룩 및 바캉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여름철 옷차림은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나, 냉감 소재의 상·하의를 한 벌로 맞춰 입는 것 만으로도 단정하면서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워크웨이 반팔 셔츠’는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여름철 이너 혹은 경량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하프돔 모티브의 가슴 포켓을 적용해 가벼운 물품이 수납 가능하며, 카라비너 디테일은 아웃도어 감성을 살려 캠핑, 여행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기장을 적용했다. 색상은 슬레이트 카키, 블랙, 크림 및 라이트 옐로우 4종으로 출시됐다. ‘워크웨이 쇼츠’ 역시 같은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상·하의 색상을 각각 다르게 선택하는 것도 추천한다.

여름철 대표 코디인 반팔티-쇼츠 구성 외에도 재킷-스커트, 샤켓-카고 팬츠, 베스트-미니 스커트 등 각자의 라이스프타일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코디로 개성 넘치는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요즘처럼 일교차가 크고 기후 변화가 심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은 ‘쉘던 재킷’은 초발수 가공 처리된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좋다.
자연스러운 구김의 유광 소재를 적용한 경량 후드 재킷으로써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카고 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성을 강화했고, 2WAY 지퍼와 밑단 스트링 조임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같은 소재를 적용한 ‘쉘던 스커트’을 함께 코디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반팔 기장의 ‘쉘던 샤켓’, ‘쉘던 베스트’, ‘쉘던 카고 팬츠’ 및 ‘쉘던 미니 스커트’ 등이 함께 출시되어 각자가 원하는 조합으로 코디하기 좋다.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패션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특별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은 키즈 셋업도 함께 출시되었다. ‘키즈 아이스 데이 아노락’은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프집 아노락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운동, 일상 생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아이스 데이 쇼츠’ 역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이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아들을 위한 냉감 셋업으로는 재킷과 치마 조합의 코디를 추천한다. 캠핑, 여행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기온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걸즈 에어로런 재킷’은 크롭 기장의 여아 전용 바람막이 재킷으로써 사이드 메시 소재와 핸드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고, 밑단 스트링을 사용해 사이즈에 맞게 조임이 가능하다. ‘걸즈 아이스데이 스커트’는 치마 바지 형태로 제작되어 활동성이 뛰어나고, 플리츠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시켜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가 점점 더 길어지고 빨라지고 있으며, 예측하기 힘든 이상 기후도 빈번해짐에 따라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기능성 냉감 의류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며 “시원함과 쾌적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노스페이스의 다채로운 냉감 셋업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한 여름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