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온, 24일부터 31일까지 ‘7월 앱쁠 페스타’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온, 24일부터 31일까지 ‘7월 앱쁠 페스타’ 연다

롯데온, 앱쁠페스타  /사진=롯데온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온, 앱쁠페스타 /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운영한다. ‘앱쁠페스타’는 애플리케이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앱 전용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온국민 생활비 세이브’를 주제로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물가안정 특집으로 기획됐다.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앱쁠페스타는 앱 전용 딜 거래액이 전월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온은 해당 행사를 매월 셋째 주에 정기 운영하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편성했다.

롯데온은 앱 전용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고객의 쇼핑 패턴과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큐레이션형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전용 쿠폰과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7월 앱쁠페스타에는 식음료, 뷰티, 주방용품, 패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이 있다.
롯데온 권혁민 마케팅운영팀 담당은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체감도가 높은 시기를 고려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중심으로 행사 구성을 강화했다”며, “앱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전 세대 고객 모두의 ‘생활비 절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