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온, 온누리상품권 결제 고객 대상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온, 온누리상품권 결제 고객 대상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

롯데온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온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생페이백 2차 지급 시점에 맞춰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온은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중 처음으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해 전국 소상공인·전통시장의 물건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정부의 상생페이백 제도로 받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도 사용 가능하다.

실제로 상생페이백 1차 지급인인 10월 15일 이후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크게 증가했다. 올해 수확한 햅쌀부터 지역별 특성이 고스란히 담긴 김치, 감·감귤·세척 사과 등 과일, 제철을 맞은 과메기·고구마 등 먹거리가 가장 크게 인기를 끌었다.

이에 롯데온은 롯데온에서 온누리상품권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복권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롯데온 온누리스토어에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에게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 2등에게 10만 원, 3등에게 5만 원, 4등에게 1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중협 롯데온 B2B실장은 "상생페이백 지급 이후 온라인에서 온누리상품권을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롯데온 온누리스토어의 결제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커머스 진출에 어려움을 겪던 전국 소상공인·전통시장과의 협업 기반도 확충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