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직장인 가족을 위한 제품으로는 신제품 '다빈치 AI'가 꼽혔다. 이 제품은 손 마사지부에 탑재된 광혈류측정(PPG) 센서가 심박수(HR), 심박변이도(HRV), 산소포화도(SpO2) 등의 생체 신호를 측정해 개인의 신체 피로도를 분석한다. AI는 측정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맞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퀀텀 뷰티캡슐’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마사지와 뷰티 케어를 접목해 발광다이오드(LED) 광선을 활용한 피부 및 두피 라이트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결 개선, 두피 유분 감소 및 진정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두 다리가 독립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하체와 코어 근육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숙면 케어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서는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 2026’을 제안했다. 최대 155도 각도로 펼쳐지는 이 제품은 깊은 수면, 미니 낮잠, 고요한 밤 등 수면 전문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깊은 수면 모드는 전신을 이완해 안정적인 수면을 돕고 미니 낮잠 모드는 단시간 컨디션 회복을 지원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설을 기념해 주요 제품을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5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의 정석’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