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해보험, ‘제10기 소비자패널 발대식’ 개최

공유
0

NH농협손해보험, ‘제10기 소비자패널 발대식’ 개최

고객 접근성 제고 및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 활동 예정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은 지난 30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12명을 선정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네 번째)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보)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은 지난 30일,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12명을 선정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최문섭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네 번째)와 소비자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보)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12명을 선정하고 발대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30일 열린 발대식에는 최문섭 대표이사, 최성국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를 비롯한 임직원과 소비자 패널 12명이 참여했다. 패널들은 다음달 1일부터 3개월 간 현재 판매 중인 보험상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신상품 관련 아이디어를 비롯해 고객접근성 증진과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최문섭 대표이사는 “그동안 소비자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이 업무프로세스 개선에 큰 보탬이 되었다”며 “농협손해보험의 핵심가치 중 하나가 ‘고객중심’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패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와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구축에 힘쓰고 있다.


강기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ome2k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