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승리 카톡에 섬뜩한 내용 "응 여자는 잘XX는 애들로"... 유리홀딩스는 '유리'와 승리의 '리' 합친 것 그리고 정준영

글로벌이코노믹

승리 카톡에 섬뜩한 내용 "응 여자는 잘XX는 애들로"... 유리홀딩스는 '유리'와 승리의 '리' 합친 것 그리고 정준영

군 입대를 2주 앞둔 그룹 '빅뱅’의 승리(29·본명 이승현)가 성접대 알선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10일 입건됨에 따라 연예계가 긴장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군 입대를 2주 앞둔 그룹 '빅뱅’의 승리(29·본명 이승현)가 성접대 알선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10일 입건됨에 따라 연예계가 긴장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박한별 남편 유모(34)씨가 대표로 등록돼 있는 유한홀딩스가 11일 관심이다.

유리홀딩스의 업체명은 '유리' 유모씨의 유와 '승리'의 리를 합쳐서 만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유리홀딩스는 승리가 2016년 3월 요식업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사업을 하기 위해 만든 투자 법인이다.

유리홀딩스 내에는 몽키뮤지업, 아오리라멘, 투자회사 BC 홀딩스 등이 자회사 형태로 있다고 한다.
유리홀딩스는 경영자문 컨설팅업과 부동산 전대업도 하고 있으며 버닝썬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승리가 유씨가 카카오톡에서 나눈 대화내용은 충격적이다. 카톡에는 정준영 성관계 동영상도 공유하고 있다.

승리는 A씨가 “자리메인 두 개에 경호까지 싹 붙혀서 가기로 케어 잘할게요”라고 하자 “응 여자는? 잘 XX는 애들로”등의 내용이 들어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