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9대 전반기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 선출

공유
0

9대 전반기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 선출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이미지 확대보기
용인시의회 윤원균 의장
경기도 용인시 용인시의회가 출범과 함께 지난 1일 제26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9대 전반기 의장과 분과위원장을 선출했다.

전체 32명 시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윤원균 의원(상현1·상현3동 더불어 민주당)이 전반기 의장에 선출 됐고, 부의장은 김운봉 의원(보라·동백·상하동 국민의 힘)이 선출되어 의회를 이끌어 간다.
전반기 상임위원장은 의회운영 위원장 남홍숙 의원(중앙동,이동·남사읍 더불어 민주당), 자치행정 위원장 장정순 의원(풍덕천1·풍덕천2·죽전2동 더불어 민주당), 문화복지위원장 황재욱 의원(보정·죽전1·죽전3·상현2동 더불어 민주당), 경제환경 위원장 신민석 의원(신봉·동천·성복동 국민의 힘), 도시건설 위원장 이진규 의원(중앙동,이동·남사읍 국민의 힘)이 각각 선출됐다.

앞서 더불어 민주당 대표는 김진석 의원(원삼·백암·양지면,동부동), 국민의힘 대표는 이창식 의원(신봉·동천·성복동)이 선출됐다.

이날 윤원균 의장 당선인은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 의원 한 분 한 분과 소통하며 시민에게 사랑받는 의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운봉 부의장 당선인사은 "제9대 전반기 의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의장단과 함께 노력하고, 의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시민의 복지 등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당선 포부를 밝혔다.


이지은 문재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h69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