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퍼스트로크 그립, 2023 신제품 '제너지라인' 출시 기념 론칭쇼

공유
0

슈퍼스트로크 그립, 2023 신제품 '제너지라인' 출시 기념 론칭쇼

이미지 확대보기
골프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브랜드를 보유한 ㈜브이씨(대표이사 김준오)가 퍼터 그립 브랜드 슈퍼스트로크 신제품 론칭쇼에서 제너지라인을 공개했다.

브이씨는 ​1일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슈퍼스트로크 인수 후 첫 론칭쇼를 열고 2023년형 신제품 제너지(‘Zenergy) 라인을 선보이고, 그립피팅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했다.
브이씨 관계자는 "신제품 제너지라인은 스피네(Spyne+) 기술과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질감처리, 특허받은 노 테이퍼(NO-Taper) 기술로 그립의 안정감과 일관된 퍼팅을 가능하게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스피네 기술은 각 골퍼의 그립법에 맞게 그립 뒤쪽 양각 처리된 굴곡을 개선해 정타율을 향상시켰다. 그립 뒷면의 선을 굵게 표시하여 일관성 있는 손 위치를 제공, 페이스를 똑바로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슈퍼스트로크만의 노 테이퍼 기술은 유니크한 병렬 설계로 골퍼의 그립 압력을 최소화 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일관성 있는 퍼팅을 가능하게 해준다.​

퍼팅 스트로크를 전문 피터가 론칭쇼 참가객들에게 그립법과 그립을 추천하고, 기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그립을 잡았을 때 그립의 두께, 무게, 재질 등이 자신의 손에 꼭 맞아 자연스러운 스트로크가 가능한지 체크해 볼 수 있다.​

그립 피팅은 클럽을 바꾸거나 스윙으로 보완하기 힘든 구질을 그립 변경 만으로 해결 한다던가 안정적이지 못한 퍼팅 스트로크를 그립 교체로 인해 실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아마추어 골퍼들이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데 가장 좋은 대안이 된다.

㈜브이씨 김준오 대표는 “슈퍼스트로크 인수 후 첫 런칭 행사를 개최하며 슈퍼스트로크만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퍼터그립 1위 브랜드 슈퍼스트로크와 함께 다양한 시너지를 도모함으로써 글로벌 무대에 우뚝 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슈퍼스트로크는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그립 브랜드로 2007년 PGA 투어에서 우승한 최경주(53)가 사용해 큰 주목을 받았다. 현재 전 세계 투어프로의 퍼터 그립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립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