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암읍민의상에 박영배 영암군의회운영위원장 선정

공유
0

영암읍민의상에 박영배 영암군의회운영위원장 선정

영암읍문체위, 임시총회열고 결정…공로상에는 조민환 전 이장단장

영암군 영암읍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조문식)가 16일 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18회 읍민의 날’ 읍민의상 수상자로 박영배 제9대 영암군의회 운영위원장을, 공로상에 조민환 전 이장단장을 선정했다. 사진=영암군이미지 확대보기
영암군 영암읍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조문식)가 16일 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18회 읍민의 날’ 읍민의상 수상자로 박영배 제9대 영암군의회 운영위원장을, 공로상에 조민환 전 이장단장을 선정했다. 사진=영암군


전남 영암군 영암읍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조문식)가 지난 16일 읍행정복지센터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5월 2일 ‘제18회 읍민의 날’ 읍민의상 수상자로 박영배 제9대 영암군의회 운영위원장을, 공로상에 조민환 전 이장단장을 선정했다.
박 위원장은 주민 생활 불편사항을 경청·해소해 읍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한 공로 등을, 조 전 이장단장은 태양광 발전기금 조성사업 주도 등 주민 복리 향상에 기여한 점 등을 각각 인정받았다.

조문식 영암읍문체위원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로 영암읍민의 날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하자”고 당부했다.

올해 영암읍민의 날 행사는 영암군민회관에서 오전 10시 30분 식전행사로 문을 열고, 11시에 기념식이 진행된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