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송군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 카네이션 들고 어르신들 위문

공유
0

청송군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 카네이션 들고 어르신들 위문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가정의 달 재능기부 활동으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전달했다. 사진=청송군  이미지 확대보기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가정의 달 재능기부 활동으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전달했다. 사진=청송군
청송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50여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 노인요양시설인 태양의 집을 방문해 직접 심고 가꾼 카네이션 화분 50여 개를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정성을 담은 화분과 함께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그림과 메시지 카드도 전달했다.
이번 재능기부활동은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그 기쁨을 체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은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께 힘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만들었다”며, “카네이션이 자라는 것을 보면서 즐겁고 재미있었는데 어르신들도 화분을 볼 때마다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소년들이 어르신을 생각하는 마음이 참 예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나눔을 실천하고 전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정준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g90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