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리문화재단, 대표이사 연임 및 비상임 이사·감사 임명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구리문화재단, 대표이사 연임 및 비상임 이사·감사 임명

구리문화재단 임원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 구리문화재단 백경현 이사장(오른쪽)과 진화자 대표이사. 사진=구리시이미지 확대보기
구리문화재단 임원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한 구리문화재단 백경현 이사장(오른쪽)과 진화자 대표이사. 사진=구리시
구리문화재단은 지난 17일 구리시청 4층 회의실에서 구리문화재단 연임 대표이사와 신임 임원 12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연임된 진화자 대표이사는 “다시 한번 재단을 운영할 수 있는 임부를 받아 감사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구리문화재단의 비전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리문화재단은 이번 임명장 수여식을 기점으로 재단의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은 물론 임원들의 헌신과 노력을 통해 구리문화재단의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구리문화재단 이사회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설정하고, 재단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중요한 결정을 내릴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문화재단 이사장은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하는 구리문화재단의 미래가 기대된다.”라며, “구리문화재단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문화사업을 추진하고,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향상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영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v40387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