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 찾아라'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 찾아라' 이벤트 실시

여행지 찾기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여행지 찾기 포스터
인천광역시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천투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된다. 지역 제한 없이 인천투어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0여 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기프티콘, 배달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인천투어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게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핫(Hot)한 인천의 숨은 여름 여행지를 찾아라'를 주제로, 인천의 여러 관광지 중 2023년 여름 휴가철에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3곳을 찾는 이벤트다. 제공된 힌트를 가지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 인천은 보석과 같은 옹진 섬과 강화 등 곳곳이 매력 덩어리인 관광지가 많다.
한편, 2023년 여름 휴가철에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인천의 여름휴가지는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서 제공된 자료에 따르면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시장 △선재도 △무의도 △신시모도 △석모도 △대이작도 △조양방직 △을왕리 해수욕장 △강화 동막해변으로 확인됐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도시 인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광도시 인천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