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제2회 전국빵지자랑’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제2회 전국빵지자랑’ 개최

각 지역 명물 빵집 참여…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준비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제2회 전국빵지자랑’행사 안내 포스터. 자료=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이미지 확대보기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제2회 전국빵지자랑’행사 안내 포스터. 자료=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가락몰 3층 하늘공원에서 ‘제2회 전국빵지자랑’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총 20개 유명 베이커리가 참여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지역 특색의 수제 빵을 현장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속초의 지역 명물 빵집이 다수 참여해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전망이다.

행사 현장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버블&매직쇼 △삼행시 이벤트 △빵 풍선 오마카세 △기념품 증정 △행운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락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빵 쿠폰을 제공하고, SNS 인증 및 사전예약 참여 시 선착순 1만 원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빵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노숙인 무료급식소 ‘하상바오로의 집’에 기부된다.

공사 관계자는 “단순한 먹거리 축제를 넘어 시민 참여형 콘텐츠를 결합한 따뜻한 행사”라며“5월의 따뜻한 날씨 속에서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