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알엑스랩, 연말 ‘연탄 기부 패키지’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에 온기 전해

글로벌이코노믹

알엑스랩, 연말 ‘연탄 기부 패키지’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에 온기 전해

(주)알엑스랩이 연말을 맞아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사진=(주)알엑스랩이미지 확대보기
(주)알엑스랩이 연말을 맞아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사진=(주)알엑스랩

알엑스랩은 지난 12월 진행한 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알엑스퍼트(Rxpert)’의 ‘연탄 기부 패키지’ 프로모션 수익금을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독거노인 세대를 위한 연탄 기부에 사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고객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부로 이어지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기획되어,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온정을 모았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기부 활동에는 알엑스랩의 국내 교육·마케팅 부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현장에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진정성 있는 행보로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했다.

전달된 연탄은 에너지 소외계층 어르신 가구에 전달되어 올겨울 든든한 온기가 될 예정이다. 알엑스랩 김경표 대표는 “고객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추운 겨울이지만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앞으로도 알엑스퍼트와 함께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사람 중심의 가치를 실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알엑스랩은 이번 연탄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