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머스크, 테슬라 차량에 노래방 기능 추가 탑재 예고

공유
14

머스크, 테슬라 차량에 노래방 기능 추가 탑재 예고

출시일 아직 미정이나 시장 이목 집중 전망

미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차량 내에 노래방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알려졌다.사진=로이터
미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차량 내에 노래방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알려졌다.사진=로이터
전기차 테슬라를 타고 노래하는 시대가 열린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기업가인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트위터에 테슬라 자동차에 제공될 새로운 기능에 대해 언급하면서 노래방을 이야기했다.
운전 경험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 유명억만장자는 차량에 노래방 기능을 설치하고 탑승자의 노래를 허용하기로 했다.

자율주행 테슬라 차량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 기술이 포함된 도구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덕분에 경험도 향상된다.

노래방 가로오케(KAROKE)는 테슬라에서 만들 것으로 전해졌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모든 테슬라 자동차에 무료 노래방 기능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자동차의 소유자가 노래를 부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머스크는 자동차 내 노래방에 대해 이야기했다. 테슬라는 심지어 자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었다. 그래서인지 올해 2월 28일 테슬라는 '테슬라믹(TeslaMic)'이라는 무선 마이크를 출시하여 음악적인 측면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현재로서는 노래방 기능을 갖춘 차량이 언제 출시될지 발표되지 않았다. 그러나 테슬라는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지체 없이 이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세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