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벨론, 스코틀랜드 공식 딜러로 고든스 선정

공유
0

디벨론, 스코틀랜드 공식 딜러로 고든스 선정

디벨론(DEVELON) 컨셉 굴착기. 사진=HD현대인프라코어이미지 확대보기
디벨론(DEVELON) 컨셉 굴착기. 사진=HD현대인프라코어
HD현대인프라코어의 건설장비브랜드 디벨론이 스코틀랜드 전역의 공식 딜러로 캐슬 더글러스에 본사를 둔 제임스 고든(James Gordon Ltd, 이하 고든스)을 선정했다.

21일(현지시각) 영국 뉴스매체 HUB4에 따르면, 디벨론은 스코틀랜드 덤프리스와 갤러웨이에 본사를 둔 고든스를 공식 딜러로 최근 선정했다.
고든스는 이미 스코틀랜드의 사우스웨스트 및 보더 지역, 글래스고, 에든버러, 인버클라이드, 렌프루셔, 로티언 카운티, 아가일 앤 뷰트, 멀섬, 스털링, 포커크, 라나크셔 및 에어셔와 북부 잉글랜드 컴브리아 카운티의 데벨론 제품군의 공식 딜러로 활동해 왔다.

이번 신규 선정으로 고든스가 담당하는 지역은 애버딘셔, 앵거스, 파이프, 하이랜드 및 인버네스셔, 모레이, 오크니, 퍼스 및 킨로스, 셰틀랜드 및 아우터헤브리디스, 스카이까지 확대됐다.

고든스의 그룹 영업 이사 케빈 프레이저는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디벨론 브랜드의 공식 딜러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잠재 고객으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우리가 추가한 지역에는 기존에 디벨론/두산 장비를 사용하는 인구가 많기 때문에 우리가 담당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디벨론은 세계적 건설, 채석장 및 광산 장비 제조업체 중 하나로, 크롤러 및 바퀴 굴착기(작동 중량이 1~100t), 휠로더(1.9~6.4m3 용량), 굴절식 덤프 트럭(최대 적재량 41t), 소형 휠로더(3.5~5t), 도저(최대 15t) 및 대체 동력원을 갖춘 제품을 포함해 많은 건설 중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