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Today] 케어젠, 러시아에 78억원 필러 공급계약

공유
1

[제약·바이오 Today] 케어젠, 러시아에 78억원 필러 공급계약

◇ 케어젠, 러시아에 78억원 규모 필러 공급계약

케어젠은 78억원 규모의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을 위한 RENOKIN line, 미백을 위한 Purilux, 즉각적인 주름개선을 위한 Dr.CYJ Eye Filler line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매출액 대비 27% 수준이다.

◇ 휴온스, 주사용 콜레칼시페 제조방법 특허 취득
휴온스는 유연물질의 생성이 억제된 주사용 콜레칼시페롤 제제 및 이의 제조 방법에 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휴온스는 “현재 주사제로 개발돼 판매 중”이라고 덧붙였다.

◇ 일양약품, 지카 치료 후보물질 효과 검정

일양약품은 개발중인 항바이러스제 후보물질 'IY-7640'이 지카바이러스에 치료 효과가 있는지를 외부 기관을 통해 검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멕시코, 콜롬비아, 브라질, 미국국립보건원(NIH)에서 IY-7640에 대한 '공급 통보'를 한 데 따른 것이다.

◇ 라파스, 한-유럽연합연구센터와 유럽진출 업무협약 체결

라파스는 KIC-Europe(한-유럽연합연구센터)와 글로벌 유럽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라파스는 생명공학과 나노기술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기업이다. 이는 생체 내에서 분해되는 고분자 소재에 유효성분을 혼합한 후 마이크로구조체로 제형화하여, 물리적으로 피부 각질층을 통과시킴으로써 피부 내부에 약물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