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마지막까지? 결국…이렇게 되는구나 (94회줄거리예고·몇부작)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마지막까지? 결국…이렇게 되는구나 (94회줄거리예고·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마지막까지? 결국…이렇게 되는구나 (94회줄거리예고·몇부작) '이름없는여자' 2회 추가 연장 방송, 몇부작, 종영, 마지막회 언제?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94회 예고 줄거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마지막까지? 결국…이렇게 되는구나 (94회줄거리예고·몇부작) '이름없는여자' 2회 추가 연장 방송, 몇부작, 종영, 마지막회 언제?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94회 예고 줄거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9월 5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2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의 94회에서는 엄청난 진실을 마주한 홍지원(배종옥 분)의 방황이 시작된다.

앞서 홍지원은 죽을 줄로만 알았던 딸이 살아 있다는 얘기를 듣고 기뻐했다. 하지만 그 기쁨도 잠시 자신의 딸이 바로 평생을 원수로 지냈던 손여리(오지은 분)였음을 알게 되고 큰 충격을 받게 됐다.

그렇게 홍지원은 마음에 묻고 지냈던 딸의 존재를 알게 되지만, 기쁨의 재회는커녕 선뜻 자신의 존재 조차 알리지 못한다.
그도 그럴 것이 그 동안 홍지원이 손여리에게 저지른 악행과 그로 인한 상처가 너무나 컸기 때문이다.

그 가운데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손여리는 홍지원의 죗값을 치르게 하며 꽉 막혀 있던 체증을 내리는 듯한 기쁨을 만끽한다.

그 와중에도 홍지원은 애처로운 눈빛으로 손여리를 바라보게 되고, 자신의 모든 죗값을 다 치러야만 자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이런 홍지원의 상황을 잘 알고 있는 구해주(최윤소 분)는 이제서야 가면을 벗고 모든 죄를 홍지원에게 뒤집어 씌운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는 천하의 악연도 이런 악연이 있을까 싶었던 홍지원과 손여리가 친모녀 사이였다는 가장 큰 반전을 그려내면서 극적인 이야기를 마무리 짓고 있다.

그러나 아직 손여리가 친모 홍지원의 존재를 모르고 있는 상황에서 이 사실까지 밝혀진 이후 이 둘은 과연 어떤 태도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5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기존 100부작에서 2회분을 추가되면서 총 102부작으로 연장됐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