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국주 만행? 성추행 논란…온시우 갈등 결말이 궁금?!

글로벌이코노믹

이국주 만행? 성추행 논란…온시우 갈등 결말이 궁금?!

과거 온시우는 이국주의 남자 연예인들에 대한 만행들을 겨냥, 거센 비판에 나서면서 남녀갈등을 야기하기도 했다. 사진=이국주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과거 온시우는 이국주의 남자 연예인들에 대한 만행들을 겨냥, 거센 비판에 나서면서 남녀갈등을 야기하기도 했다. 사진=이국주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배우 온시우가 그에게 한 말이 재차 주목받는다.

온시우는 지난 3월 온라인에서 이국주를 향해 ”댓글로 조롱당하니까 기분 나쁜가요?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연예인들 어땠을까요?”라고 일침을 가했다.

온시우는 당시 “대놓고 화낼 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쓸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 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인데 부끄러운 줄이나 아시길”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온시우의 이 같은 발언은 이국주가 당시 ‘악플 때문에 힘들다’며 고통을 호소한 게 계기가 됐다. 이국주는 당시 자신의 외모를 비하한 악플러들을 향해 “너네 되게 잘 생겼나봐. 너네가 백억 줘도 나도 너네랑 안해”라며 맞서고 있었다.

이런 가운데 온시우가 이국주의 남자 연예인들에 대한 만행들을 겨냥, 거센 비판에 나서면서 이 사태는 남녀갈등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온시우는 얼마 안 지나 SNS를 통해 “사과드려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짚고 넘어가겠다”면서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로써 당시 사태는 일단락됐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