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는 부산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발생하는 부산시민의 요구사항을 보다 생생하게 듣고 빠르게 반영하며 티머니 보급, 충전에서 환불까지 티머니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티머니가 부산 고객 서비스 센터를 여는 등 부산에서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현재 부산지역에서 부산시내 주요충전상 및 GS25, 미니스톱 전체 점포에서 티머니 보급 및 충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교통카드 전국호환에 따라 티머니는 부산뿐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대부분 버스 및 지하철에서 사용 가능하다.
티머니는 갤럭시S3 등 주요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돼 별도의 카드 없이 스마트폰으로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아이유 팝티머니 시판 1주일만에 초기물량매진으로 인터넷에서 4배가격으로 거래되는 등 화제가 되고 있고 부산에서도 인기몰이 중으로 그 동안 별다른 디자인과 마케팅이 없던 교통카드서비스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상무는 “부산시민에게 티머니의 편리함과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며, 부산에서 제일 사랑 받는 카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