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협회장에 동진쎄미켐 이준혁 대표 선임

공유
0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협회장에 동진쎄미켐 이준혁 대표 선임

이미지 확대보기
월드클래스기업협회(회장 이준혁)은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2022년도 사업계획 확정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소재 국내 1위 기업인 동진쎄미켐의 이준혁 대표를 신임 협회장으로 선임했다고 17일 밝혔다.

월드클래스기업협회는 2011년부터 월드클래스300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중소·중견기업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월드클래스300 프로젝트는 우리 산업의 허리인 중소·중견기업을 강화하고 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확충하며,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정부가 성장 잠재력과 혁신성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하는 정책이다.

지난해에는 월드클래스플러스(+) 사업이 새롭게 시작됐다. 향후 10년간 150개사를 추가로 선정해 기업 1개 당 4년간 평균 30억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단국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회원사 기업들과 대학 간의 기술교류 및 취업연계를 지원하고, 주요 외신들이 인용하는 코리아중앙데일리와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사 기업들의 외신 홍보 확산 기반을 다졌다.

이준혁 월드클래스기업협회 신임 협회장은 "월드클래스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 기술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Global Hidden Champion'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회원사 상호간 우수한 기술과 경영 노하우가 원활하게 공유되도록 함과 동시에, 회원사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월드클래스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