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판타지 잔혹극 '별이되어라2' 사전등록 100만 돌파

공유
1

판타지 잔혹극 '별이되어라2' 사전등록 100만 돌파

'벨트스크롤 액션'과 유화 느낌의 독특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하이브IM의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하이브IM이미지 확대보기
'벨트스크롤 액션'과 유화 느낌의 독특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하이브IM의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하이브IM
하이브IM은 1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사전등록 5일 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을 돌파, 흥행 청신호가 켜졌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이 같은 인기는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벨트스크롤 액션에 접목시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입소문을 탄 결과로 분석된다.
플린트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전투 조작감 및 속도', '던전 플레이 타임 축소', '아이템 자동 습득', '카메라 시점', '몬스터 AI' 등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선했으며 '파티 플레이 지원 강화', '스토리 컷신 편의성 증대', '파밍 장소의 정보 강화' 등의 편의사항까지 대폭 추가했다.

​허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사전등록자 100만 명 이상 달성을 기념해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플레이 화면. 사진=하이브IM이미지 확대보기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플레이 화면. 사진=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책의 주인인 플레이어가 플레니스 대륙을 뒤덮은 공포를 종식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2D 액션 MORPG로, 기믹을 파훼하는 2D 횡스크롤 전투와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기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마련됐으며, '별의 힘'이라고 불리는 각 유형에 따라 캐릭터를 배치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된다. /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