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즈 코리아 '시작해요 언리얼' 참가자 모집

공유
0

에픽게임즈 코리아 '시작해요 언리얼' 참가자 모집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오는 5월 2일부터 유튜브에서 열 예정인 '시작해요 언리얼 2024' 웨비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오는 5월 2일부터 유튜브에서 열 예정인 '시작해요 언리얼 2024' 웨비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3D 게임 개발 툴 '언리얼 엔진' 초심자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시작해요 언리얼 2024' 사전 등록을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작해요 언리얼 2024'는 오는 5월 2일부터 유튜브로 진행되는 온라인 웨비나다. 언리얼 엔진의 기본적인 툴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3D 그래픽 시네마틱 영상을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세션은 구체적으로 △1주차: 레벨 제작 △2주차: 라이트 세팅·시퀀서 추가 △3주차: 캐릭터 애니메이션 작업 △4주차: 나이아가라·블루프린트 활용 △5주차: 영상 연출·렌더링으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 자격이나 비용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학생부터 직장인, 현업 종사자까지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측은 매주 웨비나를 끝까지 시청한 참가자에겐 추첨을 통해 언리얼 엔진 굿즈를 증정한다. 또 웨비나 별 '도전과제'를 수행해 과제를 등록한 참가자에겐 한정판 굿즈를 별도로 제공한다.

'시작해요 언리얼 2024' 웨비나는 오는 5월 2일부터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