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U+, 1+1 정기 멤버십 '유플투쁠' 출시

공유
0

LGU+, 1+1 정기 멤버십 '유플투쁠' 출시

LG유플러스가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출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유플투쁠'은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월 정기 멤버십이다.

LG유플러스는 매월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4월부터 운영한다. 유플투쁠은 기존 제공해오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플투쁠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십 혜택을 MZ세대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는 것이다. 이번 멤버십 정기 혜택을 통해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고 외식∙카페 혜택을 대폭 늘려 차별적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프로그램명 '투쁠'에서 착안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려, 플러스 영역에 포함돼 있는 날짜에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 영역에 포함 있는 날은 '투쁠데이'로,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로 지정했다.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도미노피자, 피자헛, 공차, 배스킨라빈스, GS25, 빕스, 롯데월드, 다이소, 네이버스튜던트멤버십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4월 말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돼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U+멤버십 관련 키워드(#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를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쉐이크쉑 버거쿠폰(100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2222명)를 증정한다. 또 유플투쁠 혜택을 1회 이상 이용하고 SNS에 인증하면 LG아트센터 공연티켓(2장, 80명), 쉐이크쉑 버거(100명),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200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