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제휴 1위 CGV, 2위 컴포즈커피
스타벅스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이달부터 제휴사 47개 참여
LG유플러스(이하 LGU+)가 시행중인 멤버십 프로그램이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스타벅스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이달부터 제휴사 47개 참여
LGU+는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한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U+가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쇼핑·식음료·문화·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투쁠데이에 당신의 U+앱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까지의 누적 데이터를 보면 1500만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휴사는 CGV로 집계됐다. 뒤를 이어 2위는 컴포즈커피와 3위는 다이소 순이었다. 연령별로 보면 10대는 롯데시네마·오션월드, 20대는 밀리의 서재·배달의 민족, 30대는 노브랜드/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했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U+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제휴 기념 축하글을 쓰면 된다. 기간은 오는 28일이며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3명) △CGV 티켓2매+콤보 세트(100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50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T(1000명)을 선물한다.
스타벅스의 대표 혜택 '별'을 받을 수 있는 스타위크도 진행한다. 스타위크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당신의 U+앱에서 만날 수 있다. VVIP고객은 8개의 별을 VIP고객은 5개의 별을 한 번에 받을 수 있고 매일 참여가 가능해 VVIP고객은 최대 40개까지 수령 가능하다.
받은 별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베이커리 및 커피로 교환할 수 있다. LGU+의 대표 멤버십 유플투쁠도 47개의 제휴사가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야외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 할인) △클룩(일본 호텔 15% 할인) △짱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 어드벤처 전시(30%할인) △야놀자고글로벌 국내외(숙소 최대 3만원 할인) △스피드메이트(국산차는 엔진오일 할인 및 와이퍼 교환/수입차는 엔진오일 할인 및 정비 4종 혜택) △원더파크(최대 4인 40% 할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달에는 8개의 신규 제휴사가 추가돼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로는 △우버(첫 탑승 1만원 할인/기존 50% 할인) △BBQ(전메뉴 주문시 황올 반마리 무료) △낫온리포투데이(20% 추가 장바구니 할인) △사조몰(행사 품목 30% 할인) △바잇미(쇼핑 상품권 5천원 증정) △퐁당(소고기샤브무제한 3+1) 등이 있다.
LGU+는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U+멤버십의 신규 고객에게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전원에게 증정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매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함께해 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상에서의 도움이 되는 혜택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유플러스만의 차별적 혜택으로 사용 만족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