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사용범위 확대

공유
0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사용범위 확대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Refresh) 포인트’의 사용범위를 확대한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Refresh) 포인트’의 사용범위를 확대한다. 사진=제주항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제주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의 사용범위를 확대한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순수 항공 운임의 5%를 적립해주는 제도로 적립금은 항공권 예매 등 여러 부가서비스에 쓸 수 있다.
사용범위가 항공권 구매로 제한됐던 과거와 달리 현재는 사전 기내식 주문, 사전 수하물과 스포츠카드 구매, 선호좌석 지정 등 기타 부가서비스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오는 4월 출발편 항공기를 타는 승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7일까지 ‘리프레시 포인트’로 사전 좌석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등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 포인트의 절반을 다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한도는 2000포인트로 5월18일 일괄 적립된다.

한편 리프레시 포인트는 회원가입만으로 100포인트가 적립되며 자주 탑승하는 고객은 보너스 포인트를 받는다. 탑승일 기준 연간 편도 3회와 11회를 탑승하면 각각 150포인트, 55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오소영 기자 o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