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혼다코리아, '마이 혼다' 선봬…다양한 서비스 앱에 모두 담아

공유
0

혼다코리아, '마이 혼다' 선봬…다양한 서비스 앱에 모두 담아

온라인 정비 예약 등 앱 하나로 스마트하게 내 차 관리 가능

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이 혼다'. 사진=혼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이 혼다'.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고객 경험 확장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이 혼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 혼다는 차량 이용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책임지는 동반자이자 파트너를 지향한다. 혼다코리아는 앱 개발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간담회와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앱 기능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구축했다.
앱에서는 정비 예약,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등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앱 하나로 내 차량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정비 예약이 전화 상으로만 가능했다면 이제 마이 혼다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고객이 정비 일정을 직접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GPS 기반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해 가능 차량 정비 서비스 이용 편의가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앱 설치 후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메인 화면에서 차량 정보, 보증기간, 보유쿠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긴급출동, 전화상담 등 다양한 고객 상담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고객분들이 차량을 이용하는 모든 순간에 베스트 파트너로서 함께하고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차량 관리 앱을 출시했다"며 "향후 멤버십 포인트 제도, 혼다 커뮤니티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