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오롱모터스, MZ세대 아티스트 우국원 작가와 아트展 진행

공유
1

코오롱모터스, MZ세대 아티스트 우국원 작가와 아트展 진행

코오롱모터스 X 우국현 작가 커미셔닝 아트전 포스터 사진=코오롱모터스이미지 확대보기
코오롱모터스 X 우국현 작가 커미셔닝 아트전 포스터 사진=코오롱모터스
BMW코리아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MZ세대 아티스트 우국원 작가와 함께 커미셔닝 아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시는 BMW삼성 전시장에서 오는 19일부터 내달 13일까지다.

이번 전시는 코오롱모터스가 전개하는 커미셔닝 아트 기획전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MZ세대 아트 컬렉팅 열풍을 이끈 우국원 작가가 참여한다. 우국원 작가는 주로 어린이와 동물, 동화나 애니메이션 등에서 발견되는 순수하고 환상적 이미지를 소재로 작품을 만든다.
코오롱모터스는 우국원 작가가 지향하는 순수한 가치에 공감하며 회사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모빌리티로의 쇄신’이라는 가치관을 고객에게 공유하고 감성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번 전시되며 종료 후에는 작품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에는 고객들이 작품을 더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전시와 작품에 대한 해설을 제공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회사가 지향하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에 대해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자동차 전시장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