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딜락,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공유
0

캐딜락,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차량 무상점검 및 부품 20% 할인 등 다채로운 서비스 혜택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캐딜락 서비스센터 직원이 에스컬레이드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캐딜락이미지 확대보기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캐딜락 서비스센터 직원이 에스컬레이드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16일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을 지켜줄 수 있는 예방적 차원의 차량 무상점검과 공인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은 따뜻해진 날씨에 사용빈도가 늘어나는 에어컨 시스템을 비롯해 브레이크 및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엔진오일·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캐딜락 공인 부품 20% 할인(액세서리 및 비공인 부품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17개 모든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서비스 대상 차량은 캐딜락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으로 한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및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host4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