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스토어, 유치원 이색 현장학습 프로그램 운영

공유
0

삼성스토어, 유치원 이색 현장학습 프로그램 운영

제품 체험·에너지 절약 등 어린이 맞춤 교육 프로그램 진행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갤럭시 탭을 활용해 디지털 사생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삼성스토어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갤럭시 탭을 활용해 디지털 사생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중 하나인 '매장 견학'을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3월 전국 7개 매장 △강서 △덕양 △오산 △대전 △서전주 △동대구 △동래에서 매장 견학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실시했다. 약 270여 명의 유치원생들이 참여해 호응을 얻은 견학 프로그램은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월 8회씩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장 견학에 참여한 유치원생은 제품 및 매장 체험과 함께 에너지 절약 교육,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 교육, 디지털 사생대회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사생대회는 아이들이 갤럭시탭으로 그린 그림을 티셔츠에 인쇄해서 직접 입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우리 가족, 행복, 즐거운 기억을 주제로 한 600여 점의 참여 작품은 온라인 미술 전시회로 공개되며, 6월 30일까지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명훈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 팀장 상무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높은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삼성스토어는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