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모전' 수상작 발표

공유
0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모전' 수상작 발표

황민근 명지대 학생 대상 수상…전체 수상작 총 7점


제1회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 '온재' 이미지. 사진=KCC글라스이미지 확대보기
제1회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작 '온재' 이미지.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가 18일 자사 온라인몰 ‘홈씨씨몰’이 주최한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 결과를 발표됐다.
지난해 10~12월 두달간 접수 받은 ‘홈씨씨 인테리어 디자인 공모전’은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인재를 발굴하고. 향후 관련 분야 진출을 도와 인테리어 업계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한달간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전체 수상작은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장려상 3점 등 총 7점이다. 수상작별 상장과 상금은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씩 수여된다. 나머지 수상작 역시 각각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의 영예는 작품명 ‘온재(溫在)’를 출품한 명지대학교 황민근 학생에게 돌아갔다. 이 작품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러스틱 라이프(Rustic Life)’ 인테리어가 구현된 작품이다.

특히, 1.5룸·40㎡ 규모 오피스텔 공간을 편리하고 시골 고유의 고즈넉함과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서정적인 공간으로 조성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공모전은 첫 공모전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역량을 갖춘 미래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홈씨씨는 인테리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공간에 가치를 더해 더 나은 주거환경을 제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정 결과는 홈씨씨몰 고객센터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들은 홈씨씨몰 쇼룸에서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조하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icho9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