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전기·수소 등 친환경車 충전 10%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전기·수소 등 친환경車 충전 10% 할인

지난달 25일 용산구 한강대로 LS용산타워에 위치한 E1 본사에서 박명신 우리카드 개인영업본부장(오른쪽)과 김수근 E1 영업본부장이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25일 용산구 한강대로 LS용산타워에 위치한 E1 본사에서 박명신 우리카드 개인영업본부장(오른쪽)과 김수근 E1 영업본부장이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E1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LPG, 전기, 수소 등 친환경 차량 충전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페 및 편의점 업종에서도 최대 5천 원 한도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E1 우리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E1의 오렌지 멤버십에 자동 가입되며, 사용 금액에 따라 오렌지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는 혜택도 포함돼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친환경 운전자들이 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카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휴 협약식은 지난달 25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에서 열렸으며, 우리카드 박명신 개인영업본부장과 E1 김수근 영업본부장이 참석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