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람상조, 성지순례·효도여행 연계 서비스…돌봄여행사와 MOU

글로벌이코노믹

보람상조, 성지순례·효도여행 연계 서비스…돌봄여행사와 MOU

이현경(왼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이사와 김정관 돌봄여행사 대표이사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현경(왼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이사와 김정관 돌봄여행사 대표이사가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제공
보람그룹의 상조 계열사 보람상조애니콜은 지난 12일 보람그룹 본사에서 돌봄여행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상조상품 판매 위탁 및 전환서비스 제휴 확대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조회원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보람상조의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2009년 설립된 돌봄여행사는 기독교인을 대상으로 성지순례·힐링여행을 전문 운영해 온 신앙 기반 여행사로, 소규모 효도·돌봄여행, 지자체 협업 관광상품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성지순례 중심의 전환서비스 개발 논의를 본격화하고, 상조 서비스를 일상과 신앙의 여정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다.

보람상조애니콜 관계자는 “상조가 고객의 삶 전반에서 함께할 수 있는 영역을 넓히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며 “가입 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