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콘테크 미트업 데이’ 개최
반도체·AI 중소기업 발굴 공모전
21일 그랜드워커힐서 시상식 개최
6개 수상기업 선정···사업화 지원
반도체·AI 중소기업 발굴 공모전
21일 그랜드워커힐서 시상식 개최
6개 수상기업 선정···사업화 지원
이미지 확대보기SK에코플랜트는 지난 21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2025 콘테크 미트업 데이(ConTech Meet-Up Day)’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콘테크 미트업 데이는 SK에코플랜트가 혁신기술 보유 중소기업·스타트업을 발굴하기 위해 시행 중인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공모전이다.
지난 2020년 첫 시행 후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SK에코플랜트가 운영을 주관하며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서울대학교, 호서대학교, 한남대학교, 한국무역협회, 서울·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SK증권, 시너지아이비투자 등도 공동주최사로 참여한다.
평가 시 기술 혁신성, 사업성, 공동개발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수상기업은 SK에코플랜트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고도화 및 사업화를 진행하며 공동주최사로 참여하는 공공·학술·투자기관으로부터 정부자금·외부투자유치 지원도 받을 수 있다.
SK에코플랜트는 콘테크 미트업 데이를 비롯해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 에코 오픈 플랫폼 등 다양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잠재력을 갖춘 중소·중견기업·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10월 동반성장위원회에서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는 9년 연속 최우수등급에 선정되기도 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