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거래소 정은보 이사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글로벌이코노믹

한국거래소 정은보 이사장, '청소년 불법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거래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15일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불법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됐다.

챌린지는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화재보험협회 강영구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정 이사장은 "불법 사이버도박은 한 번 빠지면 멈추기 어려운 중독성 범죄"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의 사이버도박 접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한국거래소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정 이사장은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한국투자증권 김성환 사장과 교보증권 이석기 사장을 지목했다.


장기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yjangmo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