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수능 수험생 태워주기’ 이벤트 실시

공유
0

기아차, ‘수능 수험생 태워주기’ 이벤트 실시

- 수능당일, 기아차 직원들이 직접 수험생을 고사장까지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기아자동차㈜가 7일 수능 수험생을 고사장까지 태워주는‘수능 수험생 태워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수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수능시험 당일, 지치고 불안해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천 여 명이 직접 수험생을 고사장까지 태워주기로 마음을 모았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4일부터 6일 정오까지 기아자동차 고객센터(1588-1100)에 접수하면 되고, 접수한 고객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전시장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해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정하게 된다.

한편, 기아차는 수능시험에 늦은 수험생을 태워주는 K9 오너의 모습을 통해 배려심 깊은 리더의 모습을 표현한 광고를 방영해 수험생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수능시험에 늦은 수험생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따뜻한 리더의 모습을 표현한 K9 광고와 연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열아홉의 나를 보았습니다. 힘내라고, 잘해낼 거라고 다독이며 응원하고 싶은 날입니다’라는 광고 카피가 수험생을 응원하는 기아차의 마음을 잘 나타내는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