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자산운용,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공유
0

미래에셋자산운용,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저소득층 노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지난 2일과 9일에 걸쳐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저소득층 노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지난 2일과 9일에 걸쳐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10일 저소득층 노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전 임직원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하기 위해 매년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2일과 9일에 걸쳐 총 1050포기(3t가량)의 김장 김치를 담가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해서 무료 점심 식단으로 배급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의 사회공헌활동은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을 중심으로 ‘인재육성’ ‘사회복지’ ‘나눔문화’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단을 2008년 10월 발족, 현재 60여개 봉사단이 아동보육, 장애인, 노인시설 등 다양한 사회복지시설에서 매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조현욱 상무는 “미래에셋의 모든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문화 전개를 위해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최주영 기자 young@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