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대 500만원 지원'...인디언 모터사이클 연말 '빅 프로모션'

공유
0

'최대 500만원 지원'...인디언 모터사이클 연말 '빅 프로모션'

스위스 명품 브랜드 시계 'Baume & Mercier' 내년 4월 한정 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예비 라이더 및 프로 라이더를 위해 구매 차종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2017년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량 크루저 대표적인 헤리티지 모델 인디언 '스카우트' 부터 고급 투어링 모델 '로드마스터'까지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은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외관, 견고한 자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에서 손꼽히는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정판 시계 'Baume & Mercier Clifton Club Munro Limited Edition Watch' / 화창상사(주)이미지 확대보기
한정판 시계 'Baume & Mercier Clifton Club Munro Limited Edition Watch' / 화창상사(주)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버트 먼로가 본 네빌 소금 사막에서 펼친 도전 50주년을 맞아 축하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시계 'Baume & Mercier Clifton Club Munro Limited Edition Watch' 를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전시회 EICMA에서 공개한 이 시계는 스위스 명품 브랜드 시계 'Baume & Mercier'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완벽한 시계로 평가받는다.

특히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먼로의 상징적인 인디언 레드 색상 가죽 스트랩과 시계전면에 초를 나타내는 크로노에 먼로 행운의 숫자 '35'를 새겨 그 가치와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은색 다이얼은 그가 도전한 장소인 본네빌 소금사막의 표면을 형상화 했고, 초침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I' 모양으로 제작됐다.

바젤에는 기본 표기숫자 외 특별히 먼로가 기록한 184mph를 의미하는 숫자 '184'가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고유 로고가 각인돼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먼로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피드기록을 세운 해인 1967년을 반영해 이 시계를 내년 4월에 전세계 Baume & Mercier 공식 판매업체를 통해 1,967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