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즈세컨, 가수 현아의 스타일링 팁 전수 ‘감성 가득’

공유
2

오즈세컨, 가수 현아의 스타일링 팁 전수 ‘감성 가득’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지난 시즌에 이어 ‘WE PLAY with my ST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오즈세컨이미지 확대보기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지난 시즌에 이어 ‘WE PLAY with my ST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오즈세컨


디자이너 감성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이 지난 시즌에 이어 ‘WE PLAY with my ST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WE’ 라인 출시와 함께 현아가 직접 선택한 ‘현아’S PICK’ 아이템도 선보였다.
‘현아’S PICK’ 아이템은 지난 시즌에는 현아가 디자이너가 되어 제품을 직접 디자인한 협업 상품들을 선보였다면, 이번 2020 봄/여름(S/S) 시즌에는 현아가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오즈세컨 제품들을 직접 선정해 고르고, 믹스매치한 현아만의 스타일링법을 보여준다.

‘현아’S PICK’ 아이템은 매월 1번씩 출시될 예정이며, WE Line에서 현아가 고른 상품들은, 클래식한 아이템을 오즈세컨만의 감성을 녹여 옐로우, 오렌지, 민트 등의 봄의 파스텔 컬러를 섬세하게 녹여 경쾌하고 어디에나 착용하기 쉬운 데일리 아이템들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현아가 옷장에서 옷을 고르고 다양한 모습으로 스타일링한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현아’s PICK’ 스페셜 영상을 선보여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패션부터 매스컬처까지 모두 아우르는 패션 아이콘인 현아가 직접 코디한 제품들로 연출한 현아’S PICK 영상과 화보착에서 선보인 해당 제품들은 전국 오즈세컨 매장과 더한섬닷컴, 더한섬하우스에서 판매 중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